브루노를 위한 책 풀빛 그림 아이 12
니콜라우스 하이델바흐 지음, 김경연 옮김 / 풀빛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루노를 위한 책, 재미있는 책인데 절판되어 아쉬우셨지요?
이번에 다시 출간되었습니다. 짝짝짝!


20200830_034035.jpg

브루노를 위한 책 
(니콜라우스 하이델바흐 글.그림, 김경연 옮김 / 풀빛)

첫 표지 그림부터 너무 귀엽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 '울라'가 친구 '브루노'를 데리고
책 속 여행을 가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어요.
푸른 바다와 멀리 보이는 바위섬, 그리고 하늘을 나는 뱀이
우리를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안내해요.

20200830_034133.jpg


울라는 책 읽기를 좋아해요.
벌써 책읽는 재미를 알고, 부모님 서재를 이용하다니, 참 기특해요.
반면, 울라의 친구 브루노는
새로운 옷입기에 관심이 있고, 책읽기에는 흥미가 없어요.

이런 브루노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가르쳐 주고 싶어하는 예쁜 울라! ^^

20200830_034150.jpg


책 속 계단으로 내려와 책 속 여행을 떠나요.
이 부분부터는 글이 없고, 예쁜 그림으로 가득차 있어요.
양쪽 가득 큰 그림이 11장 정도 이어집니다.
그 그림을 보고, 생각나는대로 이야기를 직접 만들어서 이야기해 볼 수 있으니, 우리 아이도 이 부분을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울라와 브루노가 책 속 여행을 떠나고,
둘이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과정에 집중하며 책을 보더니
재미있다고 하며 북리뷰를 했어요. (하단에 첨부합니다.)

20200830_034255.jpg



맨 마지막 장면에서
브루노는 책의 재미를 알아버려요. 울라 덕분에! ^^

더 읽고 싶다는 브루노에게,
울라는 내일 또 만나서 읽자고 해요.

둘이 악수할 때,
울라가 팔 옆에 낀 책이 파란 하늘 별처럼 예쁜 책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한 장을 더 넘기니, 딱!
어머, 이 책이었잖아!

우리도 책 속 여행 다녀온 거구나!
하핫! 어쩐지 재미있더라...

친구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알게 해 준 울라를 칭찬합니다.
울라와 브루노처럼 책읽는 즐거움을 알고 싶은 어린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