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가 미치도록 간절한 왕초보를 위한 실전 여행 영어
이윌리엄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영어를 못해도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영어를 알면 편리함과 동시에 다양한 경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영어를 배우는 방법에는 수많은 방법이 있고 글쓴이는 여러 가지를 설명한 후 실전 여행 영어를 가르쳐준다. 영어 공부법이라고 하면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일 수도 있으나 경우의 수를 한 번 더 생각하며 공부하는 마음을 다잡을 수도 있기에 유용하다.





 


영어를 필사하는 방법, 외우는 방법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 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고 어느 정도의 수준을 위한 것인지와 그에 맞는 목표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본 책의 실전 영어는 가장 많이 쓰이는 문장을 배운다. 실용도를 중심으로 학습하는 것이다. 인사나 소개는 당연하고 장소에서 필요한 표현법도 공부한다. 단어를 함께 익히며 여행에 쓰일 소소한 팁도 소개한다.





MP3 파일은 큐알코드로 인식하며 예시 대화로 반복 학습하면 된다. 여행지에서 쓰일 문장이기 때문에 어렵거나 복잡하면 공부하는 데 지치고 외우기도 어렵게 느껴진다. 글쓴이는 영국 BBC 방송 PD이자 저널리스트였고, 미국 CNN 저널리스트였기도 해서 실전 영어다운 내용을 실었다. 활용도가 높은 문장을 공부하므로 의욕을 높이고 공간에 맞고 상황에 맞는 대화로 학습하기 때문에 여행을 앞둔 사람으로서 특히 집중해서 공부한다면 여행지에서 사용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