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고급 영어 표현 - 네이티브도 놀라는
서경희 지음 / PUB.365(삼육오) / 202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티브도 놀라는' 표현법을 배운다. 고급으로 되어 있는 만큼 영미권 국가의 문화와 관습을 이해하며 그림과 함께 배워나가는 책이다. 글쓴이는 서울대에서 영어교육, 영어영문을 공부하시고 UCLA에서 언어로 석,박사를 하신 분이다. 이 책은 학습 방법까지 안내하므로 절차를 밟아서 공부하면 더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문화와 역사로 배워가면서 언어 공부를 하면 오히려 외워야만 했던 것에서 벗어나 다른 관점으로 알아가게 되는데 책에서는 표현을 배우기 전에 그런 페이지를 거쳐서 공부한다. 큐알코드도 있어서 활용하면서 상황별 표현을 유래나 삶의 방식으로도 상기할 수 있다. 그리고 역사 속의 사건을 통해 일맥상통하는 어투를 배우고, 그 속에서는 우리나라 말에서 찾을 수 있는 뜻이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는 부분으로 하나씩 배워나간다. 그리고 사진이 있어서 흥미롭게 볼 수 있다.





'TIP'은 단어를 공부하게 한다. 표현을 어떻게 말하게 할지 문장을 공부하면서 단어를 습득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특히 대화체로 배워서 실제 쓰이는 상황을 생각하게 한다.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자료를 활용하고, 말하기 훈련을 도와주는 부분도 써보면서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놀랄 정도 세련된 영어 표현'을 구사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글쓴이는 딱 잘라 말한다. 내용에는 유학이나 영어 면접, 취업에도 쓰일 수 있는 수준으로 되어 있기에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