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신혼이라 그래요 (총2권/완결)
다온향 / 이지콘텐츠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랑 표지에 낚였네요 완전 ㅠㅠ
표지가 넘이쁘고 소개글 보니 선결혼 후연애라 잔뜩 기대하고 봤는데 이걸 뭐라해야할지 ㅠㅠ

우선 오타, 탈자, 문맥이상, 계절설정이상, 이름 아윤이랑, 하영 오타에 강백들어가야할곳에 하영들어가고.......
편집을하고 내보낸게 맞는지 심히 의심이 드네요 ㅡㅡ;;

오탈자너무 많아서 어디를 어떻게 틀렸는지 지적하기도 어렵구요
문맥이상은 앞뒤로 같은 단어넣은게 여러군데 보이더라구요ㅡㅡ;;
읽다 몇번을 다시읽기했는지 진도가 안나가 ㅠㅠ
페이지 수도 얼마안되는데 몇일을 읽은건지 ㅠㅠ

초반 결혼시기를 가을(선선하다)표현해놓고 몇달후 했는데 아니 추석이라카고 추석지나 두어달 지났는데 다시 가을 여행가기 좋다카고 뭔가을이 그리긴지.....
더 대박은 결혼 반년지났는데 아직도 가을이야 이게 뭐야~~~
언제 계절바뀌어요???? 진심궁금함 ????

카고 남주 강백 본문글에서 분명 친가에 있을때 아침 안먹는다는 설정이였는데(다차려진 밥상 지나친다였음).....(아내가 해주는 아침은 먹는다 설정임)
외전에서 강백은 하영이 만나러가기전 아침먹고있었음 헐~~~

게다 쓸데없는 에피소드 때문에 본문글만 늘어나고 ....
생각보다 19금씬은 간소화처리된듯하고 ㅡㅡ;;
내용은 오글거리는데 공감은 안가고 ㅡㅡ;;
다읽고 생각난게 혹시 남주 컨셉을 배우 최수종씨로 잡았었나 생각했어요 ㅡㅡ;;
유사점이 많네요 ㅡㅡ;;

제가 너무 많은 소설은 읽어 눈이 많이 높은건지도......
여튼 소설이 제취향은 아니였는걸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뾰로롱 2018-12-25 08: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책 읽을 수록 속도가 안나서 전 1권 읽고 포기요ㅡㅡㅋᆢ 나중에 다시 천천히 읽던가해야지ᆢ

황후화 2020-09-30 18:23   좋아요 0 | URL
저도 그랬어요 억지로 읽었지요 ㅠㅠ
몇일을 붙잡고 있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