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에러, 에로, 애로 (Error, Ero, 隘路)
기하령 / 피우리 / 2017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지인분 소개로 구입해서 읽었는데 ㅋㅋㅋ
남주 최륜 취향저격이네요~~~

여주 천재영은 공부밖에 모르는 노력도하면서 천재인 여자입니다.
대학교재학중 무수한 남자의 고백도 단칼에 잘라버리고 공부에 매진한 단호박녀~~~
그런 그녀에게 최대고비ㅠㅠ 사외이사 최륜이 나타나 그녀를 잠못드는 여자로 만들어버립니다.
첫사랑도 모자라 짝사랑에 몸 닳은 그녀에게 절대절명의 위기가 도래하니.......
이사태를 어찌하오리오 ㅠㅠ

19금도 좋고 남주의 정력짱짱 삼세판~~~~을 외치는 모습에 웃음이 가시질 않는다는......
문제는 연애고자 남주와 여주로 인해 아주 고구마가 한가득이야 ㅋㅋㅋ
그래서 이것들아 말을해 말을 속으로 열댓번은 부르짓으며서도 웃으면서 끝까지 볼수있었네요~~

킬링타임으로 볼만하네요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