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육식계 여자는 가짜 초식 짐승에게 맛있게 먹힌다 - Corset Novel
마키하라 마키 지음, 이치야 그림, 소얼 옮김 / 코르셋노블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소설은 번역작가이신 소얼님 추천으로 한 두세달전에 샀다가 로설 갱년기인지 소설이 안 읽혀 던졌다가 이번에 읽게 되었는데요~~
간만에 오탈자없는 쌈박한 소설되겠네요~~

장르는 TL물이고 티엘물치고 현로(현실로맨스)네요~~
일본과 한국 로설이 차이가 좀 있네요?
예전에는 티엘이나 할리퀸등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ㅡㅡ;;
한삼사년동안 로설 매일같이 읽어 그러나 영집중이 어렵네요 ㅠㅠ

1인칭 시점글이에요 여주 스즈는 오해로인해 노는여자로 찍혀 같은사무실 여직원에게 왕따아닌 왕따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만드는것도 스즈 탓도 있죠 날라리같은 모습에 결혼할 남자를 만나기 위해 일하니까요~~
하지만 그럼에 남험담도 행동을 가볍게하지도 않아요~~
27살에 아직도 처녀인이유도 그때문이죠~~
어떤일때문에 술마시러 같다가 같은 사무실 세무사인 케이고와 하룻밤같이 보낸후 그의 열렬한 고백을 듣게 됩니다.
싫으면서도 기쁘기도한 이중적인 마음이라니.....
첨들어본 좋아한다는 고백에 가슴이 떨립니다~~~

여기 남주가 상당히 계획적이고 소유욕도 대단하지만 배려만땅에 여주를 둥가둥가하는 바람에 약간 손발이 오글거린달까요 ㅋㅋㅋ
근데 딱히 제 취향은 아닌ㅠㅠ 특히 표지는 좋았는데 삽화는 내취향아닌.....(먼산)

킬링타임용으로 괜춘 하지만 여주 삽질좀 심하니 감안하고 보시길~~~~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2-05 13: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오, 읽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삽화ㅋㅋㅠㅠ 취향 아니셨군요. 그래도 재밌게 보신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저도 요즘 다시 열심히 TL 읽는 중이에요~ 황후화 님도 어서 정체기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황후화 2018-02-05 13:48   좋아요 1 | URL
사고 바로는 못읽었는데 의외로 읽기편했어요 취향이 현실로맨스보다 판타지를 좋아해서 글쳐 ㅠㅠ
요즘 로설은 한국작가들 작품이 눈에들어오네요~~

좋은작품 고르기가 조금 힘들긴한데 잘만고름 잘읽히긴하네요 ~~

감사하고 즐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