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언니의 남친을 찾습니다 (총2권/완결)
탐탐 / 문릿노블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없는 소설이라니 대박~~~~
별5개주고싶은데 ㅋㅋㅋ 넘짧음~~~~

어떻게 보면 한국식 할리퀸 소설에 가까워요~~
완벽한 아름다움의 사교계의 꽃인 언니 로즈의 연인을~~
그동생 릴리가 술먹고 사고쳤......
그순간 모든 사고가 멈춰버린 릴리는 우선은 도망쳤고~~
우는것 말고는 할수있는게 없었다......

근데 그상대인 가르쉬 공작은 자신과 그렇게 멋진밤을 보내고 도망가버린 릴리때문에 짜증이납니다.
동족혐오로 가장 싫어하는 여자 로즈의 동생에게 빠져버린 그는......
무슨짓을해서라도 그녀를 가지기로 합니다.
우선은 몸부터 ㅋㅋㅋ
나한테서 도망갈생각말아.....

소심하고 순진무구한 릴리를 두고 언니인 로즈와 가르쉬공작의 한판~~~
과연승자는 ㅋㅋㅋ
문제는 당사자 릴리는 가르쉬공작과 언니가 사귄다고 생각해 머리속이 난리가 난다는 사실 ㅋㅋㅋ
그래서 생각한게 언니 남친을 찾아주는거......
잘될까 릴리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