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유혹의 소나레
박정아 지음 / 누보로망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 너무 짧아서 ㅠㅠ 아쉬워서 별점3개 ㅋㅋㅋ
오탈자 없는 소설 진짜 오랜만인듯 하네요 ㅡㅡ;;

제목이 너무 딱인거 같아요 ㅋㅋㅋ
음19금은 솔찍히 너무 약했는데......
스토리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ㅡㅡ;;
여주의 착함에는 좀 빡치네요 ㅡㅡ;;

스토리가 짧아 그걸 풀어내려고하니 전부 스포라 ?
감상평을 적어야하는데 그것도 스포고 ㅡㅡ;;
근데 유부녀가 주인공인데 왠지 같은 공감대라~~
나라면 인경이처럼 가능했을까?
뭐 그런 자기성찰의 시간이였네요......
마지막 결말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