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도의 취미 도의 취미 1
라임별 지음 / 마롱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출판사보고 지렀네요 마야마루~~~
이번작품도 오타가 몇개보였네요??
많지도 않아 한두개? 안타깝네요.....조금만 신경써주시지ㅡㅡ;;

이소설은 줄거리를 이야기하는 순간 스포로 이어지네요~~
처음 읽을때 초반부에 어랏??
물음표가 둥둥 그래서 읽는속도가 안났어요 ㅠㅠ
근데 중간에 도우진시점글 나오는 부분부터 속도감이 붙더군요
고앞전 여주시점글 보면서 혹시 혹시 했는데 역시더라구요 ㅋㅋㅋ
19금씬도 추가 되었으면 참 좋았겠다했죠 한군데 있긴한데~~그정도는 뭐랄까 15금 수준이랄까요???

요곤 여담입니다. ㅋㅋㅋ
보면서 콜튼이라고 계략남주의 최고봉이 생각나더군요~~
아시는분도 있으시리라 ㅡㅡ;;
근데 요놈 남주 도우진은 좀 부족했어요 ㅋㅋㅋ
계략남주에 집착과 소유욕도 장난아니죠 ㅋㅋㅋ

최근에 읽은 소설이 전부 동기동창 소설인데 .....
기본이 10년짝사랑이 베이스라 푸핫 ~~~
어긋난짝사랑은 본인성격을 숨기다 폭발해서 들어내는쪽으로 변태성향적이였는데....
도우진은 음침스탈이랄까 숨기죠 게다가 죄책감도 없고.....
들키고도 뻔뻔스타일에 또 같은일을 하고 있는.....
산하고 나무하고는 얘만 정상적인듯 ~~~
혹 제 리뷰 보시고 취향에 맞는소설 골라보시는것도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