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히든 러브 (총3권/완결)
에피루스 / 2017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아이고 이거 오탈자 죽여주네요 ㅡㅡ;;
서브남주 이름오타 준범 이라고하고 송범준이라캤다가 준범으로 나옴~~

게다 설정오류인지 편집실수인지 ㅡㅡ;;

1. 승아집서 라면먹는장면 두번 나옴??
분명 라면먹고 설거지 하는걸로 옥신각신하다 전화와서 태하가보고 삭제한뒤 다시 승하가 계란깨서 넣고 둘이 라면먹는 장면나옴???
이거 뭥미 설정오류입니까? 편집자실수일까요??

2. 베니스 영화제 초청분에서 두번나옴??
승하가 준범회사가기전에 일주일 못만난부분 베니스 영화제 초청으로 나왔다.
그리고 창립기념 봉사활동할때 태하랑 한판함 마사지 받은걸로 이후 설정에 또 베니스 영화제 초청으로 일주일 태하 사라짐??? 그럼서 회사나온지 얼마안된걸로 나옴???
이건 또 어쩔 ㅡㅡ;;

작가님 날짜 관련 계산실수 잦든데 이거 편집자가 확인안한거임???

3. 이건 설정실수나 그런건 아닌데요??
1쳅터 끝난뒤 2쳅터 시작부분에 한줄둘줄 가져오는 방식이여??
연제작에서는 그게 그러려니하겠는데 이건 이북이잖아요?
그럼 그부분 없애고 나와야하는거 아닌가요?
글자수 늘리기 ????

사실 별2개 줄라고 했는데......
그나마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서 3개로 했네요~~
위에 저정도 실수면 사실 별1개 줘도 뭐라 못할거 같은데요 ㅡㅡ;;
이거 작가님 명성에 흠집나는거 아시죠 ㅡㅡ;;
19금 진짜 많이 나와요 초반19금은 씬이 약한데~
중반이후에는 좀 찐하고요 ㅡㅡ;;
초반 글읽기 좀 거북했어요.....
남주랑 여주의 투탁거리는 부분이 어색하달지???
설명이 안되네요 ㅠㅠ

여튼 읽으면서 서브남주 준범캐릭터 안타까운 캐릭이면서 민폐캐릭이였구요~~
친구 소영도 참 어처구니 없는 민폐캐릭이였네요
게다 그걸 처리하는것도 여주가 아니라 남주태하가 했는데...
시원사이다도 아니였고 ㅡㅡ;;
조금 아쉬움 남는 소설인듯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