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상냥한 남자
미츠루 유우 지음, 오하시 킷카 그림 / 시크릿노블 / 2017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오 이거 소얼님 번역작이네요~~~
후기는 없었고 음 마지막장에서 번역자 이름보고 깜놀했네요~~

소얼님 작품치고 오탈자가 보여서 고개가 갸웃했네요 ㅡㅡ;;
그래서 별점이 애매하네요 ㅠㅠ

여주 츠바사(20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소꿉친구인2살 연상의 남자를 따라 도쿄로 옮긴지 1년좀 넘어 그남자로부터 들은 말에 그와살던곳에서 나옵니다.
넌 동생으로 밖에 안보여......
나는 널 좋아하는데..... 눈물이 앞을가렸지만 당장 잘곳도 없었기에 정신을 차리고 살곳을 찾았다.
갑자기 붙잡힌 팔에 놀랄사이도 없이 어딘가로 질질끌려가서 어쩔줄 몰라할때 누군가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났다.
그는 탐정이며 카즈라는 남자였다.....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여기서 문제 남주 말투가 영 이상해서 집중안됨 ㅠㅠ
아마도 틱틱거리지만 상냥한 남자(츤데레)를 만들고 싶었던거 같은데 아쉽게도 살짝 삐긋?
여주의 삽질도 상당 ㅋㅋㅋ
그리고 남주 직업을 탐정으로 잡았는데 ㅋㅋㅋ 오글거림 ㅡㅡ;;
글치만 가볍게 읽기 괜찮았어요....
아 그림(삽화)은나쁘지 않았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