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정복자 (외전증보판)
선율 / 늘솔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헐~~~ 와 짧고 강렬하네요 ㅋㅋㅋ
단 오타와 탈자 ㅡㅡ;; 아쉬운데 19금 씬이 좋아서 ~~

스토리가 너무 짧아서 아쉽네요~~
덴케르와 율하의 만남이 너무 짧아 아쉬웠져요 ~~
게다 시작은 덴케르의 계략이였는데~~
외전에서는 율하의 계략이라니 ㅋㅋㅋ
귀여운 남주와 여주네요 ㅋㅋㅋ

20살의 율하는 갑작스런 약탈자로부터 아버지와 오라버니 그리고 부족민들을 잃고 어쩔줄 몰라합니다. 그때 카마크 제국의 전사가 쳐들어와 그 약탈자를 처리하자 마음을 놓았으나 다시 벌벌떨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남은 여자를 처녀 감별이라는 이유로 여인의 소중한 곳을 만져댔습니다.
마지막 그녀만 남았을때 귀왕인 카마크의 황제가 그녀를 말에 태워 데려갔습니다.
28살 덴케르는 율하를 보자 욕망이 꿈틀거리는걸 느낍니다.
자기한테 달려드는 여인을 안았으나 사정하지 못하고 여인만 기절하게 만들었을뿐인데....
율하는 보고 만지고 냄새만으로도....
그녀를 안으면 어찌될까? 울리고프다? 앙앙~~~~

여튼 이소설 짧고 강렬한 19금 선사하네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