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의 세계 2 - 완결
우지혜 지음 / 신영미디어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이소설에서 서브남 상또라이 주진헌 ㅡㅡ;;
전 얘가 더 마음에 들었다는 ㅋㅋㅋㅋㅋ

남주 강현이 더 멋져야하는데 어째 보다보니 진헌 저넘이 더 눈에 들어오는지 ㅋㅋㅋㅋㅋ
사실 작가님 다른작품 꽃은 꽃으로, 잎은 잎으로 였나요~~
여기서도 남주 명왕보다 서브남주인 겸이 때문에 눈물이 안말랐다는......

근데 이소설에서도 사실 진헌은 서브남도 아님에도 눈이가고 마음이갔다는 ㅡㅡ;;
아마 나는 나쁜남자나 서브남에게 반하는 사람인듯 ㅠㅠ
여튼 각설하고 이소설에서 주인공 강헌과 기진의 로맨스도 좋지만 ...
살짝 또라이 기질이 보이는 진헌도 볼만하다는 .....(소설이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