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파워 플레이 (전2권/완결)
무연 / Renee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이거 진짜 오탈자 장난아니네요 ㅡㅡ;;
소설 스토리만 좀 안좋았어도 씨잉 별4개 안줄 소설이였는데 ~~~
스토리가 장난아니게 좋았다 ~~~

혹 야만의 세계라는 소설 보신적 있다면 이소설도 꼭 강추한다~~
야만과 이소설이 살짝 비슷하나 완전 다른 소설이다?
비슷한점이 모냐구요?
형제? 사촌? 여주, 비서, 복수, 치정 기타등등?
여주 수안과 지무현의 사랑과 복수와 용서?

수안은 어릴적 눈앞에서 부모님이 살해되는 모습을 봤다.
트라우마로 남은 그녀가 청운회의 회주가 내민 손을잡고 그곳에서 자라게 된다
청운회 회주의 갑작스런 쓰러짐에 청운회가 흔들리지만....
후계자 두명을 분리 지명하며 빠르게 회복한다.
지우현 회주의 친아들 청운회를 맡겼고 부회주로 둠
지무현 회주의 양자 주원의 사장을 맡기며 청운회의 회주로 임명되었으나~~

운명의 수레바퀴가 굴러 수안을 사이에 두고 대립하게된다.
그 불안정한 자리에서 자신을 물건취급하는 우현에게 무서움과 두려움을 느끼며 청운회를 나갈기회를 본다.
그러나 무현은 그는 자신을 사람으로 대하며 급속도로 자신의 마음으로 파고든다.....
운명은 그렇게 원하지 않지만 원하게 되는건가 보다....

여기서 또라이는 우현 상또라이겸 후회남(이런캐릭터의 후회남은 싫음 ㅋㅋㅋㅋㅋ)
무현은 멋진담당 ㅋㅋㅋㅋㅋ 나 한여자만 찍어~~~

이건 홍콩식 르와르? 또는 한국식 마피아? 형태소설
로설이 들어가있고 19금씬도 있지만.....
다크다크 하다는 사실 스토리가 탄탄했기에 재미는 좋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