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침대 위의 연애담 그리고 신혼담(합본)
이림(첼시걸) 지음 / 가하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아깝네요???
굶주린 늑대의 사랑법인가 이거랑 연작이네요?
암생각없이 굶주린 늑대의 사랑법부터 봤는데 나이스네요ㅡㅡ;;
이것부터 봤으면 아마 스포땜시 좀 힘들었을거 같아요~~
특히 합본같아서 더 ......
앞부분 연애담은 덜했지만 신혼담에는 신영이도 출현해서.....

여튼각설하고 지적질아닌 지적질 들어가요?
이게 먼저 만들어 졌는지는 모르겠는데 굶주린늑대의사랑법과 차이나는 몇가지 설정들 .....

차신영의 나이 여기서는 29세 굶주린에서는 32세
차윤후의 탄생 여기서는 결혼1년후 임신 굶주린에서는 형의결혼과 비슷한시기에 임신...
그니까 윤희수가25세에 임신했는데 저쪽에서는 24세에 임신.....
차규형과 도승지 만남편이 여기서는 회사 저쪽은 펜션여행갈때 휴계소....
이 세가지의 차이때문에 이후 많은부분들이 확 차이나는 결과로 다른부분을 만들어냄

게다가 아무래도 유진현부부도 연작인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느낌상 활극담인가 갸도 샀는데 그 주인공들 아닌가 하네요?
앞부분 좀 읽다 이걸 읽기시작했는데 여주 이름이 은재같았는데?

여튼 저 설정미스인지 뭐지 때문에 그거 신경쓰느라 이거 읽을때 재미가 반감되었든 ㅡㅡ;;
뭐가 되었던 이거 읽는 분들은 굶주린 추천 안하고프고??
굶주린 읽은분은 이거 추천 안하고프네요 ㅡㅡ;;

무조건 둘중하나만 읽어도 될거 같아요??
내가 추천 한다면 이거여 이게 더 상세하니까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