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내 아름다운 신부에게 (개정 외전증보판) 2 (완결) 내 아름다운 신부에게 2
시크릿e북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 이거 타싸이트에서 읽은 소설이네요~~
어디였더라 원북스였나??

여튼 이거 읽은지가 좀되어가 내용은 좀 가물가물한데~~
지인소개로 읽었다 날새고 읽은기억이.....
이소설에서 여주가 좀 삽질을 많이했었어요 ㅡㅡ;;
결혼하고 이혼후에 다시 재혼으로 이어진달까??
근데 남주가 좀 집착이 심해서 ㅋㅋㅋㅋㅋ
여주를 안놓아준다죠?? 아마도 ㅋㅋㅋㅋㅋ

짠한 여주를 지키기위해 얼마나 고생을해주시는지...;
이소설보면서 남주 응원하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