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누나, 가져도 돼요?
달바다 / 레이시 노블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게 추석쯤에 샀던 소설인데~~~
제목에 끌려서 ㅋㅋㅋㅋㅋ
소설에 질려 던져뒀던거 이제 읽었는데~~~
이거 취향소설입니다~~~
연상연하커플 소설인데 음 집착남, 소유욕만땅남, 계략남주~~
다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주 신유주는 유도를 배운 무도인입니다~~
티비프로그램 상품에 눈멀어(가족과 여행가려고) 남자10명과 유도를 하게 됩니다.
그걸 결정하고 유도관으로 돌아가 관장과 한판할때 발목부상에 인상이 써집니다.
관장을 매다꽂은후 자신의 앞으로 다가온 서지태가 그녀를 노골적으로 유혹합니다.
뭐지?? 날아나??
여전하네 너는...... 오랜만이야 신유주~~

앞으로는 내가 지켜줄께.....
나 당신 가지고싶어 아니 내꺼하자~~
이남자 뭐야 왜이렇게 날 꼼작못하게 만들어 나이도 두살이나 어린게.....
끈적끈적하게 달라붙는 지태의 눈길에 꽁꽁 묶이는 느낌에 오싹해......

여튼 각설하고 남주가 진짜 매력쩌네요 ㅋㅋㅋㅋㅋ
계략으로 그녀와 유도한판으로 이긴후(발목부상이용이김) 너 내꺼만들고 몸부터 밀어붙혀 같이 자고~~~

아 이후 그 포도주마시고 운전하는 장면은 음 음주운전인데요 작가님 ㅡㅡ;;
지태집갈때 운전했고, 유주집데려다 줄때도 운전 ㅡㅡ;;
이거 문제있는 장면입니다.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