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백조 아가씨 (외전 포함) (총7권/완결)
정오찬 / 와이엠북스(YMBooks) / 2017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타싸이트에서 읽은 소설이네요???
외전은 읽었는지 아닌지 모르겠고???
여튼 이소설 솔찍이 다크다크 합니다.
한데 여기남주가 참 매력쩌는 캐릭터라~~~
얘같은 아들이나 음 사위삼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그 싸이트에 댓글달았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읽은지 오래되어서 사실 남주이름 여주이름 다 까먹음 ㅠㅠ
원체 많은 소설을 읽었더니 ㅠㅠ
여튼 각설하고~~

아주 어린나이부터 인연이 시작되고~~
그중 남주가 여주에게 엄청나게 집착합니다.??
어찌보면 스토커 ㅋㅋㅋㅋㅋ 아주 귀여운??
여주의 저주를 풀기위해 여러모로 고생합니다.
그중 악의 축이 여주 모친이라는게 특이하죠~~~

키워드 남주편 직진남 순정남 직찹남 순수남 원하심 고~~
아니면 패스 분위기자체가 다크다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