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시에나 1~4 세트 - 전4권 블랙 라벨 클럽 31
윤지은 지음 / 디앤씨북스(D&CBooks)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음 타싸이트에서 연제중일때 손댔다가 피봤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오탈자는 수정해서 나왔겠죠 그랬길 ㅠㅠ

우선 초반 시작은 좋았읍니다.
회귀물이고 자신의 삶을 바꾸고자 노력하는 모습자체는 엄청 좋았어요~~
중반까지 좋았는데......

아쉬웠던건 보스몹이랄까요 악의 축이였던 아리아 황태후의 처리문제......
남주 카를 사랑해서 막무가내?? 또는 때쓰는 블루벨이 거슬렸죠 ㅡㅡ;;
물론 그런 갈등구조 없이 소설을 쓴다는것 자체가 어렵긴한데......
보스몹이 너무 허망하게 끝나버리고 급 마무리 된것 같은??

그래서 별점 주는게 조금 애매하네요ㅠㅠ
그리고 여주 캐릭터가 중후반부터 조금씩 무너지는 느낌이 아쉽고 또 아쉬웠죠 ㅡㅡ;;
여튼 볼만은 했으나 안타까운 소설이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