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여기로 어서 와
우나즈키 코우 지음 / 스칼렛노블 / 2017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사놓고 던져두고 안읽은 소설 ㅡㅡ;;
이소설은 표지그림에 반해서 샀다가 안에 일러보고 에잉??
하고 던져놓고 안읽은 소설이다.

한데 뭔바람이 불어 읽었냐고하면 ㅋㅋㅋㅋㅋ
알라딘 서재가 터질듯하여 ㅠㅠ
사놓고 못읽은 소설이 넘쳐난다 ㅠㅠ
읽으려고보니 아니 뭔소설들이 전부 페이지가 이렇게 많냐고 ㅠㅠ
그래서 짧은것부터.....줄이자.....

소설 스토리는 티엘과 추리 복수를 잘 믹스해서 만들었다~~
여주 아리나와 남주 크라이드의 상처와 사랑을 잘 버무렸다~
오타가 보이는데도 별점이 높은건 그런이유다~~
스토리 라인이 좋아서~~
모든 악의 근원이 밝혀지는 부분이 결말에서 란점이고~~
그레이스의 악녀인듯 악녀아닌 행동도 볼만했다는 점이다~~
아쉬운건 남주나이가28살인데 여주나이가15살 ㄷㄷㄷ
것도 19금 찐한씬이 몇장면씩이나 ㅡㅡ;;
또하나는 둘이6촌이란거 ㅡㅡ;;
이게 일본티엘이 아닌 한국티엘이였음 좀 난리가 났을듯 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이소설 스토리구성은 좋았다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