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마피아의 사랑은 짐승처럼
카토 에레나 글, DUO BRAND 그림 / 시크릿노블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이악 이거 사놓고 처박아 놓았다 이제야 읽었네요 ㅡㅡ;;
지인이 추천해준 후회남이였는데 ㅡㅡ;;
일단 다 읽은 내 소감은 내취향아닌듯 ㅠㅠ

작가후기에 남긴글보고 아 이분 뭔가 좀 어색한데 했던 느낌이 왜 그랬는지 알겠더이다ㅡㅡ;;
이분 비엘이 전문으로 티엘 첨쓰신듯 ㅡㅡ;;

남여 주인공의 중복글 여주를 씩씩하게 만드는건 좋은데 왜 성녀로 만드셨는지 ㅡㅡ;;
글도 뚝뚝 끊어지듯 딱딱한 문체?? 이건 번역문제인가???
여튼 뭐랄까 총채적 난국??

일단 사랑에 배신당한 남주가 여주에게 복수하기 위해 지옥에서 살아왔다 컨셉좋네요 ㅡㅡ;;
게다가 신분차도 나쁘지 않고?
어릴적 두남여가 인연을 맺었다도 좋고 다 좋은데~~
그걸 제대로 살린 느낌은 안드네요 ㅡㅡ;;
마무리는 망했어요 망했어 급 마무리해버린 느낌 ㅠㅠ
소설읽다 졸려죽는줄 ㅠㅠ
겨우 읽음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