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기사님과 하트무늬 점 (전2권/완결)
자몽살롱 지음 / 문릿노블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너무 많네요 ㅡㅡ;;
소설속에 @거 3곳이나 있던데 수정없이 내보내는거 용감하달지?? 무식한건지??
작가님이 못찾으면 출판사서 해야할게 그거아닌가??
이러고 소설책값 받으면 안창피한가???
제발 오탈자 확인좀합시다.
돈주고 사서보는 독자 기분안나쁘게 ㅡㅡ;;

원래이거 소설 스토리괜찮아서 별4개는 줄수있었는데 ㅡㅡ;;
아까운 소설이네요 ㅡㅡ;;

제목이랑 스토리랑 별로 안어울렸지만......
스토리 자체만 보면 나쁘지 않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기승전결 완벽했고, 남주 여주 캐릭터도 상당히 괜찮았거든요
여주가 당해서 트라우마로 자리잡은 기사는 죽어버려도 좋았고 남주랑 19금도 좋았고, 강제력을 동반한 능글맞은 기사로 딱좋았음.

한국식 할리퀸이랄까요~~
킬링타임용으로 전 괜찮았어요. 특히 가격대비 내용은 굿이죠~~
추석때 샀다가 이제야 읽네요 ㅠㅠ
그때 읽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