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폐하, 올라타시어요
묘묘희 지음 / 문릿노블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보고 고른소설인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단지 오탈자 어쩔 ㅠㅠ

현제에서 과거로 다시 현제로 형식이구요~~
계략남주이야기입니다. 단지 너무짧았어요 ㅠㅠ
한국식 할리퀸소설이구 19금씬 좋네요 ㅋㅋㅋㅋㅋ

폐하와 침실에서 야한짓을 하고 있는 엘세아는 어쩌다 이런 일을하고있는지 생각합니다.
그일은 두달전 그러니까 황궁일을 봐준뒤 갑작스런 두남자 황제의 보좌관과 제상이 찾아와 한말???
황제가 말공포증에 걸렸으니 선생으로 초빙한다는......

딱봐도 계략남주 냄새가 솔솔~~~
아니나 다를까 황제의 말을 났게한 말방주인에게 상을주겠다는 말로 마방에 갔다가 그곳주인 엘세아에게 첫눈에 반한 황제~~
독신주의자 엘세아를 잡아라~~~~


뭘하면 폐하 올라타시어요 일까요~
궁금하심 지르세요 ㅋㅋㅋㅋㅋ
가격도 착하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