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말괄량이 선녀
정비금 지음 / 우신 / 2015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오탈자 좀 많이 보여요 ㅠㅠ
이런거 좀 없는 전자책 보고싶어 진짜 ㅠㅠ

제목과 출판사에 끌려구매했어요
지인이 우신출판사랑 계약해 소설책 나와서(아직안나옴 준비중)~~
우신출판사 좋게본 ㅡㅡ;; 단 오탈자좀 어케해주심좋겠음

소설 읽으며 진짜 많이웃었네요
작가님 후기읽으니 웃는사람 하나라도 있으면 다행이라고 한부분 나는 웃겼어요 작가님 ㅋㅋㅋㅋㅋ
중간에 살짝 지루한 부분있었지만 소설자체 컨셉이나 스토리가 탄탄하다는 느낌받았어요~~

미녀와야수랑 선녀와나뭇꾼의 믹스 소설인데요
여주인공 김슬아의 부모가 선녀와 나무꾼입니다.
그 딸 김슬아와 문은규가 주인공인데~~
그 남주 문은규가 야수의 자손이며 흑마법으로 저주받아 12살에 모습이 야수가 된거죠~~
그 야수의 신부로 팔려가는게 김슬아입니다.
근데 너무 어린시절부터 먹고살기위해 일하다보니 상식이 너무 없었답니다.
무식하기가~~~그러면서 용감도하고 눈치도 빠른~~
그런 그녀라서 야수의 모습인 남편 은규를 받아들이고 같이 19금을 할수있었고, 두사람의 마음이 일치하며 은규의 저주가 풀리게 됩니다.
이후 야수의 은규는 시도때도 없이 발기하는......

그이후가 궁금하시면 지르세요 ㅋㅋㅋㅋㅋ
아 전 슬아가 좀 부럽기도한 크흠.....(먼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