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내딛는 끝에
연슬아 / 벨벳루즈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표지만보고 이거 망설이며 샀다가 ㅡㅡ;;
처박아놓고 이제야 봤는데 .......

아쉽다 이것 먼저볼걸하고 땅을치고 후회했다~~
우선 19금 야하다 아주 야하다~~~
스토리도 있으면서 야하다~~~
최근에 19금이 좀 안봐서그런가 오랜만에~~
19금다운 19금 본거같음 ㅋㅋㅋㅋㅋ

첫시작은 공작부부의 이혼서류를 주고받는걸로 시작~~
하지만 금방 공작이 병에걸려 죽기직전인걸 알고 공작부인이 병간호를 하기시작한다~~
이내 그의 죽음을 확인하고......잠결깨어났더니????
5년전 유산한날로 돌아왔다......
이유는 알수없지만 돌아와 살아있는 그를 보고 안도함과 동시에 이제는 참지 않겠다 생각하며.....
하지못한말들을 쏟아내었다.

스토리는 이런데 남주가 상당히 매력쩌네요~~
특히 외전에서 그의 속내를 보니 더 매력있더라구요~~
결혼해서 짝사랑하는 남주라니 ㅋㅋㅋㅋㅋ
선결혼 후연애의 좋은예입니다.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