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비가 꽃에 앉듯
임은경 / 베아트리체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타랑 탈자 약간보여요~~

남주 이민우였는데 윤호와 만나는 장면쯤에 민호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ㅡㅡ;;
한번이지만 주인공 이름 오타나면 신경쓰이네요~~

가벼운 연애물 착한소설, 우정에서 사랑으로~~~
되겠네요~~
소설자체가 너무 착해서 살짝 심심했다 싶었어요~~
고구마구간 없고, 남주따라댕기는 악녀도 없고, 여주곁을 지켜주는 섭남, 서브남도 없어요~~
주내용이 두사람(남,여주인공) 이야기에 곁다리로 부모님 이야기 살짝나오는정도고요~~

게다가 유치원부터 33살까지 함께한 남자4명과 여자한명의 우정에서 ~~~
둔팅이 남주 민우는 유영을 여자로 단한번도 본적없었고~
여주 유영은 어느순간부터 마음에 담기시작한 민우를 잊기위해 서울에서 제주도로 내려오지만 ~~
보는것만해도 흔들리는 자신때문에 그에게 고백하는데~~~

19금은 조금 약한편인데 보면 오글거리고 ㅋㅋㅋ
커플지옥 솔로천국을 외치는 카페 알바 윤호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는 ㅋㅋㅋ
여주의 캐릭터는 잘잡은거 같은데 남주 민호캐릭터는 조금 밋밋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귀엽긴하지만?
계략남주도 아니고 질투, 소유욕도 적당한정도고~~
이걸 살리려면 섭남이나 서브남주가 좀 나와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