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팥죽 쑤는 호랑이 (전2권/완결)
단꽃비 / 페퍼민트(peppermint)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타싸이트에서 읽은 소설이네요~~

저는 상당히 재미지게 봤던 소설이네요
특히 남주 선우가 아주 매력쩔었죠~~
꿈에서 본여인 때문에 연애도 사랑도 못하는 남자~
그런데 이남자 호랑이다 ㅋㅋㅋㅋㅋ

꿈속에서 본 여인을 상대로 몽정을하고
할머니의 유언에따라 팥죽집 사장을하는 잘생긴 총각~
그집으로 포르르 날아와준 꿈속의 여인~~

그 꿈속의 여인이자 자신의집 알바생인 여인때문에
죽을거 같은 선우~~
한입에 삼키고 프다~~~

아쉬웠던건 19금이 아니여서 엄청 아까웠다는 ㅠㅠ
이거 19금으로 보고파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