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양이 쥐잡기 1초전
이채원 지음 / 동행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게참 읽다보니 아주 취향소설에 가깝네요 ㅋㅋㅋㅋㅋㅋ

냉철남, 후회남, 집착남, 질투작렬남~~
근데 싸가지는 밥말아먹었는데 묘하게 끌리는 남주랄까요~~

이것두 어찌보면 똥차가고 벤츠온다에 가까운데~~
두사람 만남에서 섹스파트너로 시작하는 바람에~~
서로의 마음을 알게되는게 늦어졌달까요???

지은서는 친구둘(웬수임)게다 연인관계 ㅡㅡ;;
부모님 반대로 힘들어하고 자신은 남친이 자꾸딴데 눈돌려 헤어지고 친구들과 서울을 떠나 부산에서 이벤트회사를 운영하며 근근히 살아가는데....
친구의 거나한 사고를 수습하기위해 투입된 이벤트는 알고보니 쇼걸 ㅡㅡ;;
그리고 그와중에 첫순결을 처음보는 남자에게 줘버리게 된다.

그리고 받은돈은 이천만원 ㅡㅡ;;
이일을 계기로 남주 황제헌에게 덜미를 잡혀 섹스파트너가 되어버렸는데 그와의 섹스가 너무 좋다는게 문제다.
그와는 연인이 아니므로~~~

알고보니 연상연하커플되시겠고 남주 황제헌의 캐릭터가 상당히 좋았다(개인적으로~~)
강추할 소설은 아니여도 가볍게 읽을 19금로설로 추천되시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