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허락, 하시겠습니까 (총2권/완결)
유이미 / 문릿노블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있어서 별점 깍았어요 ~~~

가벼운 할리퀸 사랑소설에 가까워요 내용도 짧아서 킬링타임용으로 적합합니다~~

19금씬이 생각보다 찐하고 두번있어요~
그리고 한번 더는 여주의 현실같은 상상또는 꿈으로 중간에 뚝끊어짐~~
남주가 짝사랑남, 나만봐 남, 순정남, 해바라기남~~~
신분차이로 아가씨를 원하지만 다가가지 못해 삽질남 되시겠어요~~
그러나 남주 마법사로 이름 날리는 총망받는 멋진 안경쓴 남주 되시겠네요~~

여주는 백작가의 아가씨로 아무도 신경써주지 않아서 남주와 시간을 보내지만 마법사가 되기위해 마탑으로 간후 소식하나 없었지만 그리움이 사무칩니다.
그 사이를 가른것이 양어머니 20살이 되자 시집보내겠다는 말에 남주를 찾아 서쪽 마탑의 남주를 찾아갑니다.
찾아간 여주를 백작가로 보낸것은 남주~~~

여기서 두 남여주인공의 삽질 시작~~~~
그걸 도와주는게 두정령과 남주의 스승되겠네요~~~

선택은 독자의 몫이지만 추천과 비추중 고르라면~~
전 추천되겠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연록 2017-10-09 00: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어라? 제가 아는 분인 것 같은데 동명이인은 아니겠죠?ㅎㅎ

황후화 2017-10-09 01:00   좋아요 0 | URL
카카오페이지에도 같은 닉으로 활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