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행운의 스캔들
이수이 지음 / 조은세상(북두)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타가 몇개보였어요 그정도는 애교수준이네요~~
앞서 읽은 소설에서 워낙 오탈자가 많았던 탓에 ㅠㅠ
이런거에 만족하는 나라니 ㅠㅠ

할리퀸식 로맨스입니다. 가볍게 읽기좋았어요 음~~
아마도????

남주의 말투가 조금 아쉽달지 거슬리달지~~
~~~거요 란식으로 끝나는 말투가 어색하달지???

스토리는 간단했어요~~
트러블 메이커 할리우드배우 제이슨 ~~그는 빨강머리에 큰덩치 때문에 많은사람에게 표적이 되기 쉬운 남자입니다.
그런 남자에게 하늘이 무너질 쇼킹뉴스가~~
본적도 없는 자신과 닮은 5살 소년의 자기를 구해달라는~~
글로인해 여론은 엄청나게 들끓고있었고~~
그 스캔들을 잡기위해 그는 자신의 아들이라고 말한 피터와 피터의 엄마 헤더를 만나 계약결혼을 청합니다.
이때 제이슨이 헤더에게 천눈에 반하고 헤더도 6년간의 금욕으로 제이슨에게 호감을 보입니다.

여차저차 이런일 저런일 생기고~~
전체가라 19금 포함 안된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씬이 많이 포함되었어요 뒤쪽은 상당히 많았구요~
아주 노골적이지 않았기에 완전19금 이라기엔 애매하네요~~

차라리 19금 달고 찐한씬으로 하는게 맞았을거 같아요~
그리고 마무리가 좀 날렸달까??
급하게 마무리한게 티가 살짝나네요 ㅡㅡ;;
그부분에서 별하나 삭감이에요~~
하지만 킬링타임으로 읽을만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