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사냥감의 표식 (외전포함)
이지안 지음 / 로망로즈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오타보이면 전 별점깍아요 ~~
많진 않지만 소설 읽는 흐름을 방해 합니다.
이름오타도 보이고 ㅡㅡ;;
제발 출판사 소설내기전에 교정좀 합시다.
내가 돈주고 보는 소설에 이따위 리뷰를 써야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ㅡㅡ;;

복수남, 집착남, 질투남, 한여자에게 올인한다 남 ~~
그러나 복수를 위해 여자를 강간(?)하는 남자가 싫다면 패스~~

남주 하마르 그는 전쟁에 나갔다가 크게 패하고 큰부상을 입었으나 죽기살기로 돌아갔다.
부족에 남겨둔 자신의 사랑하는 연인 리옌에게 가기위해~~
하지만 돌아간 그날 자신의 형과 결혼식을 올리는 사랑하는 여자를 보는 순간 모든걸 포기하고 부족을 떠난다~~

7년후 하마르는 따로 부족을 만들고 그곳의 부족장 칸이 되었고 강대한 부족을 만들었다.
다만 리옌이 속한 부족은 부족장들이 연이어 죽고 리옌과 아들 아요시(6세)는 불안한 생활을 할수밖에 없었다.
그에 장로들은 하마르에게 의탁했으며 하마르는 갈곳 없는 분노를 리옌에게 푼다~~~

이관계에 강압적인 폭력에 가까운 관계를 가지는데 이게 사람따라 안맞을수 있습니다.
불같은 질투와 복수심이 일지만 또한편으로는 그녀를 다시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기쁘기도한 하마르이고 보면 난 이여자만 원해 되겠죠~~
게다 여주 성격이 한없이 땅굴을 파는거 같은데 은근 시원사이다도 선사합니다.

씬은 좀 있는편이고 적날하지 않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게 재미있다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본인 선택같네요 볼지말지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