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미친 공작의 사랑
이진희 / 봄출판사(봄미디어)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고 정말 오타때문에 정말 짜증지대로 네요~~
그래서 별점 깍아먹었어요 ㅠㅠ
넘 많아요 ㅠㅠ


미리읽기보고 뒷내용궁금해서 ~~
어제 온 이벵 당첨금으로 질렀는데 ~~
오타때문에 별점이 이모양이네요 ㅠㅠ

저승사자의 실수로 죽은 서정안은 저승사자를 협박해 전생기억을 가진체 다른세계에 환생합니다.
허나 저승사자의 박침으로 가슴이 없어지는 ~~
남자도 여자도 아닌 몸이됩니다.

업친데 덥친다고 깨어보니 이틀뒤 중늙은이와 결혼하라니~
도망치다 노예상에게 잡히고 ㅡㅡ;;
디센을 만나 공작저에 취직을 했는데~~
알고보니 이 미친놈 하는짓이라니~~~~~

티격태격 두사람 미운정이~~
그 정 참 무섭다 ㅋㅋㅋㅋㅋ

킬링타임용으로 가볍게 읽을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