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계략 결혼 (총2권/완결)
정비금 지음 / 우신출판문화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 이것도 초반 오타가 장난아니네요 ㅡㅡ;;
타싸이트에서 연제중일때였던가??
보고 혹시나 싶어 기다리다 산건데 ㅡㅡ;;

19금으로 보니 확실히 좋긴한데 ......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좀 애매하네요~~
초반 유치한 말장난부분이 조금 보기 불편했어요 저는 ㅠㅠ
그건 뒤에가서도 딱히 달라지지 않아서 별점이 낮아졌네요 ㅠㅠ

그에반해 남주캐릭은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남주동생 둘의 러브스토리도 궁금하게 말들더군요~~
특히 재윤이 ㅋㅋㅋㅋㅋ
여주 성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당차고 하고싶은말 다해서 사이다였구요~~~

가볍게 읽을만한데 중간중간 어색하달지 오글거린달지???
대신 19금씬이나 그런부분은 완전 제취향이였네요~~
남주가 완전 짐승이였다는 ㅋㅋㅋㅋㅋ
그거하나 보고 끝까지 다 볼수있었어요
이 소설도 읽기힘들었네요 ㅠㅠ

그게 제가 소설을 너무 읽어 눈이높인진 결과인지 ㅠㅠ
내취향이 아니지 좀 헷갈리네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