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당돌한 입술
진서아 / R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음 처음 여주보고 어랏 이 백치미 넘치는 여주 뭔가???
이랬는데 ㅋㅋㅋㅋㅋ
읽을 수록 뭔가 매력이 보인달까요 ㅋㅋㅋㅋ

태민혁은 가정환경때문에 여자를 경멸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그런그가 동생과의 후계구도 때문에 정략결혼을 하기로 결정하고
만난 그녀는 ??????
묘하게 안하무인인듯하면서 다정하고 맑고 밝은 여자였다.

차연진 그녀는 따뜻한 부모님과 위로 3명의 오빠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 묘하게 안하무인같지만 따뜻하고 정넘치지만 할말다하는 오만한 여자다
그런 그녀가 묘하게 어두운 그를 한방에 사로잡고 정략결혼을 연애결혼으로 만든다.

알고보니 연진은 첨부터 그늘진 그를 알아보고 세상하나뿐인 그의 편이 되어주는.....
남주 맞춤 사이다 같은 여자였다.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