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후작과 수리공 1 후작과 수리공 1
키아르네 지음 / 피오렛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ㅋㅋㅋㅋ 계략남주의 끝판왕~~
콜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봐도 계략남주는 콜튼을 이길수가 없는거 같아요
레아는 너무 쉽게 콜튼에게 먹히고~~~
들키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
수많은 계략남주가 있지만 아무도 얘를 못이겨 ㅋㅋㅋㅋㅋ
얼마나 용의주도한지 ~~~~~~
주변인 모두가 알아채는구만 레아만 몰라 둔팅이 ㅋㅋㅋㅋ
그래서 니가 콜튼에게 딱인듯~~~~~~

여튼 계략남주가 궁금하신분은 결제를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