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멜팅하트의 영주님 (전2권/완결)
정오찬 지음 / 퀸즈셀렉션 / 2017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타싸이트에서 읽은거네요 ㅋㅋㅋㅋㅋㅋ
순수남 직진남 소유욕만땅남 원하심 고고씽 ㅋㅋㅋㅋ
순수하고 귀여운 여주와 삶이 지겨운 남자가 만나~~~
알콩달콩 재미지게 살아가는 스토리~~~~

아마도 읽은지.좀 되어가.ㅋㅋㅋㅋㅋ
작가님.전작 백조아가씨는 여주가 무거운 굴래를 쓴거라면
이 소설은 남주가 무거운 굴래를 가지고 있어요
단지 이소설이 좀더 가벼운듯 하지만요
전 재미지게 읽었네요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