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지독한 남자의 사랑
정소윤 지음 / 늘솔북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 미치겠다..ㅠㅠ
아니 오탈자도 장난아니지만 문맥이상은 또 어쩔 진짜 ㅠㅠ
돈주고보는 소설 이따구로 낼꺼면 내지를 말란말이야 진짜 열받네 ㅠㅠ

게다 작가님 소설 첨 써요 아님 이거 습작인가???
와 나이렇게 읽다 짜증나는 소설은.첨인듯 ㅠㅠ

오탈자에 타격받고 문맥이상에 맨탈붕괴에 ~~~
스토리보고 이소설 산 날 죽이고 싶었다 정말 ㅠㅠ

이걸 한 10년전에 읽었음 그래 볼만한 수준이네 이럼서 봤을지도
그런데 지금의 나는 눈이 넘 높다는.말이지 내말은 ㅠㅠ
이런소설 보면 짜증이 일어난다는 ㅠㅠ

20년전에나 봤을법한 스토리에 말투어색에 마무리까지 참 동화책도 아니고 ㅠㅠ
땅콩과 이사님 이후 이소설도 망했어요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뾰로롱 2017-08-16 18: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공감이요... 다른 곳에서 보고..;; 정말 나온지 오래된 책을 다시 재판한건가 싶은;;; 아무생각 없이 읽어나가는 책들이라도... 기본 스토리는 좀 잡아주는 독자를 낚시질하는 그런 작품은 걸러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황후화 2017-08-16 18:45   좋아요 0 | URL
저도 같은생각이에요 ㅠㅠ
특히 오탈자 정말 생각만 해도 짜증유발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