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백 비서의 연애 취향 (외전증보 완전판) (전2권/완결)
이서린 / 시크릿e북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비서물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그래서 제목만 보고 확 질렀거든요 ㅋㅋㅋㅋ
오탈자 있어 사실 이거 별4개 주려했는데 에잇~~~~~
남주가 너무 매력적이라 젠장 별5개 다 줍니다. ㅋㅋㅋㅋㅋㅋ

글쎄 이 소설은 줄거리 다 말해버리면 재미가 떨어질거 같으니 ㅋㅋㅋㅋ
줄거리 없이 감상평으로만 ~~~~
입이 간질간질하는데 어쩔수 없지요 ㅋㅋㅋㅋㅋ
남주 이런 순정남에 직진남에 소유욕 작살나는 차도남 어디 없을까나 ㅋㅋㅋㅋ
있으면 무조건 울딸 신랑감으로 납치라도 할낀데 ㅋㅋㅋ
보는내내 남주가 어찌나 매력쩌는지 아웅~~~
눈을 땔수가 없어서 결국 밤새워 읽었네여 ㅋㅋㅋㅋ

보통의 남주가 돈많고 부자고 능력쩌는 남자들인데 ~~
여기남주는 음 평범한 집안에 능력은 있으나 그럭저럭 평탄한 남자가 남주입니다.
그러나 이남주 사랑꾼입니다. 여주를 위해서라면 물불안가리는 멋진 남자라지요 ~~~
어찌나 매력 쩔어주시는지 ㅋㅋㅋㅋㅋ

잘읽었구요 제글보고 궁금하심 지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