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초야 : 왕녀의 정략결혼
나츠이 유에 지음 / 코르셋노블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소얼님 번역작이라고 해서 무조건 질른후 일러보고 음 ㅡㅡ;;
손이안가서 몇달을 묵혔다가 읽었네요 ~~~

1인칭 시점글입니다. 순수 왕녀의 시점에서만 글을 썼지요
그부분 엄청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에 에필로그형식으로라도 남주시점글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진하게~~~
남더군여 ~~~

왕녀 네페르아세트(이름읽기무척힘들었어요 ㅠㅠ)는 왕국에 하나뿐인 왕녀
반년전 왕자가 태어나긴했지만 하나뿐인 왕위를 이을 왕녀로~~~
남편 아프렘과 혼인하고 무서움에 떨었지만 남편이 된 그는.......
그녀의 마음을 헤아려 기다려준다며 길들이기를 시도합니다.
그 과정에 그에게 자꾸 끌리게 되고........

이런스토리구요 남주가 순정남입니다. ㅋㅋㅋㅋ
19금씬도 조금 아쉽다 느껴졌지만~~~
남주가 매력있어서 그나마 별3개줌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