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지독한 욕망
조아 / 로맨스토리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플 친구인 일신우일신님 리뷰보고 일단 질렀는데 ~~~~
음 오탈자 보이네요 많지는 않지만요 ~~~

취향의 차이인가봐요 순정남 직진남 좋아하는데 ???
이작품은 음 조금 아쉽다 느껴지네요~~~

여주가 자존감이.바닥이고 남주한테 너무 기대서 그런가요....
수동적인 여주를 능동적인 남주가 붙잡는 스토리입니다.
이런 스토리 싫으시면 패스 , 직진남 순정남 원하심 고고씽~~~~

제목은 남주가 여주를 지독히도 욕망한다. 인데 .....
19금은 약하고 소유욕이랑 집착은 대박쩔고~~~
도망가려는 여주 잡으려고 카리스마 넘치게 행동하지만???
그건 강압인데...... 그런남주한테 매번 넘어가는 여주????
랄까요 .......
(아마도 저는 19금씬이 마음에 안드는지도 ㅋㅋㅋㅋㅋ19금인데 15금 같아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