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잠재적 혼인 관계
강규원 지음 / 마롱 / 201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어쩔꺼임 ㅠㅠ

제가 후회남 너무 좋아하나봐요 ㅋㅋㅋㅋ

결혼1년만에 이혼한 부부 정현욱과 한그루의 이혼후 다시 재결합까지의 풀스토리입니다.
음 에필이 생각보다 짧아 아쉬움이 느껴졌지만 그래서 또 좋기도 했네요
생각보다 재미진 소설이였는데 아쉽게도 19금이 아니였다는거 ㅠㅠ
아니 이혼후 부부인데 19금 찐하게 찍어주시지 ㅋㅋㅋㅋㅋ

결혼1년만에 이혼하고 반년이지나자 현욱은 자신의 미친짓에 발광을 하며
어떻게든 이 관계를 바꾸고싶습니다.
그때 걸려온 장인 아니 전장인의 전화에 잔머리를 굴려 전처를 자신들의 보금자리로 데려왔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숨이 쉬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10억이라는 빚에 한숨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아버지가 당한 사기로 전남편에게 사로잡혀 년봉1억에 10년을 저당잡히고........
그와의.신혼집으로 들어가자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여기서 키포인트는 남자의 후회와 그루의 마음을 잡기위해 안절부절 못하는 남자의 스토리입니다.
그 후회가 절절해서.......특히.남주가 굴려질때 카타르시스가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남자가 여자문제를 일으키지는.않지만 회사일때문에 마누라를 등한시한건 역시......
음 나라면 어떨까 생각해보니ㅋㅋㅋㅋㅋㅋ
저라면 남편이 회사일로 바빠서 저를 등한시하면 저도 같이 남편 팽개치고 친구와 놀러다니고~~
클럽도 다니고(양심의 가책 안느껴짐 ㅋㅋㅋ) 막그러고 다닐꺼 같은데
내 생일안챙겨주면 나도 안챙겨주고 ㅋㅋㅋ 똑같이 해주고 맘편하게 살았을거 같은데.......

역시나 더 사랑하는쪽이 약자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