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계약하다
서혜은 / 더로맨틱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타와 탈자가 너무 많아요 ㅠㅠ

계약결혼과 선결혼 후연애의 전형에 음 절륜남?????
일단 소설 잔잔합니다. 중후반까지 이소설이 왜 19금인지???
아리쏭해하면서 봤지요.........
남주가 뭐이래 선비래???
어찌나 고고한 학자 같으신지 ㅋㅋㅋㅋㅋ
몰래 뽀뽀한번하고 여주 손쳐내고 물컵받다 놀라 컵깨묵고 ㅋㅋㅋㅋ
그리고 여주 바람피운다고 질투하고 ㅋㅋㅋㅋㅋ

한연호 ==== 는 귀찮은게 참싫은 남자지만 유산받기위해 결혼과 아이가 꼭필요한 남자입니다.
그의.눈에띈 그녀는 죽을것처럼 보이는 서이련......
사채오천만원을 갚을 길 없는 그녀를 계약으로 묶어 내 옆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런그녀가 언제부터인가 눈에 들어오고 귀찮지 않은지.......

서이련 ==== 아버지 병원비로 빌린 사채가 갚을수 없을만큼 불어났습니다.
아버지도 없고 내곁에 아무도 없는데 될대로 되라지 싶지만......
마지막으로 은행나무요정에게 빌어봅니다.
기가막힌순간 그가 내앞으로 와주었습니다.
계약으로 그와 결혼했지만 그가 좋습니다.........

기본은 이렇구요 후반에 두사람 사랑확인후 우와 뭐 남주의 변신은 무죄이지만 ㅋㅋㅋㅋ
절륜남이 ㅋㅋㅋㅋ 19금만 있더군요 .......
그 유산스토리는 빼고 에필로 본문중에 아이들과 사는모습생각하는 그 장면으로 끝냈으면 어땠을까
그런생각이 들었네요~~~~

나쁘지 않았지만 오탈자 넘 심해서 별1개 뺐어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