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신부의 조건
김호정(하얀카라) 지음 / 로담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오탈자 초반에 좀 있네요 ~~~
혹시나 선결혼 후연애나 계약결혼 뭐 그런건줄알았는데 ???
좀 애매한???

남주아버지가 여주아버지 기사인데....
남주한준혁 능력이 출중했으나 학교왕따에 폭발해 한달장기결석으로 퇴학당하고?
여주 신영채는 나이많은 그룹사장 딸로 아버지의 여자관계와 폭력에 지쳐있다가
폭발해 집의 나왔다가 준혁이와 하루같이 있게된다(아무일없었어요 고딩 중딩이 ㅋㅋㅋ)
그러나 함정이 고딩 한준혁은 신영채를 첨봤던13살때부터 그녀를 마음에 품었고~~
중딩 신영채도 그런그를 사랑했다.........
집을 뛰쳐나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자신의.마음을 참지못하고 집앞에서 영채에게 키스하는걸
영채아버지에게 들키지만 않았더라면.......

그후13년뒤 다시 재회한 두사람이지만......
영채에게는 이미 약혼자가 있었고, 그런 그녀를 가지기위해......
그가 내민카드는 신부가 필요하다는말.......
무너져가는 미래그룹을 위해 신회장은 자신의.딸을 한준혁에게 팔았다???
여튼 뭐 그런스토리 랍니다.
고구마가 좀 있구요

에필로그가 아주 ㅋㅋㅋㅋ 그 한준혁의 아들과 준혁의비서였던 박우진의 딸의
러브스토리로 끝을 맺었다는거에요
보통은 아기때 에필로 마무리하는데.여기는 그.자식들의 러브스토리를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