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노는남자
주미란 지음 / 마롱 / 201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보고 살까말까 고민에고민하다 쿠폰온걸로 질렀는데~~~
잘 건진 소설이랄까요~~~
저는 이소설 좋네요

윤태희 노는남자 또는 놀줄아는 남자 아니다. 싸태희놈 일지도 ㅋㅋㅋㅋ
여주가 싸가지 없는 남자라고 싸태희라 부릅니다.
진짜 싸가지 없는데 하는짓은 츤데레랄까요??
어느날 날벼락처럼 떨어진 아버지의 명령으로 미국에서 오는 여자 지수를 내집에 들여~~~
돌보게.되었습이다. 노는거 말고는 관심도 없고 하고픈것도 없는 나같은 남자에게.....
그녀는 자꾸 돌아보게 만들고 관심을 가지게 만듭니다. 짐지수(짐스런 그녀가....)
나같이 멋진 남자에게 안반하는 이여자 뭘까???

지수(한지수) 21살에 엄마를 찾으러 한국에.왔다가 이남자 윤태희에게 발목잡혔어요....
말하는건 완전 싸가지에 재수없는대 왜 이사람에게만은 쪽팔리지 않고 창피하지 않은걸까요...
그가 주는 위로가 마음을 녹입니다.
28살이나 먹은 남자가 귀엽고 철딱서니가 없어 보입니다.

이게 초반설정에서 남주캐릭터가 좀 노는 남자인데 ...... 이상하게 밉지가 않습니다.
욕하게 만드는 스탈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중후반이후 남주가 여주를 사랑하게.되면서는~~~~
거의 츤데레의 전형이 ㅋㅋㅋㅋㅋ
여튼 그 윤태희의 아버지 윤철근이 진짜 멋졌다는거....
내아들이니까 알아볼거라 믿고 보냈다고 하는말에 아항 그랬구나...
한지수같은 아이라면 진짜 탐났겠구나 싶더군여 ㅋㅋㅋㅋ

마지막에 아기가 아들인지 딸인지 안나와서 좀 아쉽더군여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