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드라마틱! (외전) 드라마틱 4
양효진 지음 / 러브홀릭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싸이트에 없는 19금 외전인데 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양효진작가님 엄청 어색했어요 ㅋㅋㅋㅋㅋ
19금 못쓰신다고 하더니 이건 15금이죠~~~~~
이것보다 더 야하게쓰셔야지요 ㅋㅋㅋㅋㅋ

본편에 없었던 꽃잠과 신혼여행스토리 그리고 아가들이야기~~~
결국1남1녀를 낳았군요 ㅋㅋㅋㅋㅋ
두사람 멋진 풀스토리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구요 좋은작품으로 다시만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