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그녀의 결혼
조아 / 로맨스토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폰온걸로 보관함에 담긴책 10권지른것중 하나였는데요~~
좋네요 ㅋㅋㅋㅋㅋ
특히 계략남주에 시크한 차도남 원하심 콜~~~

정서훈 한여자가 내차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녀에게 자꾸 눈이가고 마음이 갑니다.
내가 몇일뒤 가게될 회사 직원으로 저여자를 내껄로 만들고 싶어집니다.
그녀의 철벽이 너무 높아 하 한숨만 나옵니다.

이윤우 결혼할 남자가 같은부서 2년아래 기수 주임이랑 바람이 났습니다.
무턱대고 길을가다 차사고가 날뻔했습니다.
그 남자가 너무 따뜻해서 기대고플 정도입니다.
알고봤더니 우리회사 사장님 아들입니다.
근데 그남자가 자꾸 다가옵니다. 부담스럽게......

결말이 나기 직전까지 여주가 남주진심을 몰라서 힘들어하는데.......
소설보는 독자가 고구마구간이라고 생각할정도는 아니구요~~
여기 남주캐릭터가 아주 그냥 절륜남에 음 계략남주에~~
멋져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