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수상한 레시피 (총2권/완결)
강이서 지음, sona(소나) 그림 / 앨리스노블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놓고 손이안가서 진짜 오래 안읽었는데 ㅡㅡ;;

이번에 읽은 느낌은 한마디로 킬링타임용이란생각여~~


보통은 여주가 땅굴을 파던 샵질을 하던 하는데......
이소설은 반대입니다. ㅋㅋㅋㅋㅋ
남주 사이먼은 창녀를 엄마로둔 귀족의 사생아입니다.
한마디로 잘생긴얼굴과는 다르게 생각은 땅굴파는게 특기입니다.
그래서 다가오는 황녀 아이엘의 모습을 삐뚤게 보고 또 마음이 가면서도.....
그녀의 명령으로 연인이 되었다고 생각하려합니다.

늘 밝은 빛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제국의 유일무이한 황녀....
그런 그녀의 백치미 같은 모습으로 들이대는 그녀 때문에 언제나
곤란한 상황에 맞닥드려지고 휘둘려지는 샨.......
그 첫번째로 첫키스에 첫관계를 가져버리는 .......
이 황녀 참...... 뭐랄까 대책이 없달까? 순진하달까 맹하달까?

여튼 남주 맞춤 여주랄까요 일단 들이대고보는 대책없는 아리엘의 아카데미 입성기 ㅋㅋㅋ

맹한여주랑 땅굴파는 남주 보고싶다면 콜~~~
아니라면 패스하십시오 ㅋㅋㅋㅋㅋㅋ(사고 후회하지마시공~~~~)

아 삽화있어요 상당히 많이요 근데 그림이 생각보다 좀 아쉽더라구요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