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수상한 동거인
이현서 지음 / 시크릿e북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흐흠 19금치고는 좀 약했네요 ~~~
씬은 딱 두개 본문중에 남주채원이랑 여주 말숙이랑 사랑확인하고~~~
하는 씬인데.그건 솔찍히 15금 수준의 약한 씬이구요~~
차라리 에필로그의 씬이 더 야했........

페이지수거의540페이지가 넘었어요(엘지테블릿기준으로)
그런데 내용을 보자면 음 대화체가 많아 빨리 술술읽혔구요~~~
잘못생각하면 3p물로 오해하시 쉽상이에요.......
동창생 여자2명에 남자1명 ㅋㅋㅋㅋㅋ
근데 그건아니구요

남주 강채원은 한여자를 20년 넘게 짝사랑중입니다.
이제 더는 참을수도 인내할수도 없을 만큼 흘러 넘치고 있지만
그는 두렵습니다. 만약 친구로도 있을수 없게 되면 어쩌냐고요......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이여자 장말숙은 너무도 둔합니다.
눈치고 염치도 수치도 모르는 이 사고뭉치가 그래도 내눈에 이뻐만 보입니다.

여주 장말숙 20년넘게 친구 관계인 채원과 은주......
언젠가 부터 친구인 채원이 신경쓰이게.되었지만 그게 무슨뜻인지 알지 못하며.....
자꾸 눈이가는 채원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갈피를 잡을수가 없다.

킬링타임용으로 읽으면 눈요기됩니다. 그러나 추천은 ....... ??????
가벼운 연애물 원하심 콜 아니라면 패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