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계약적 관계
서영JIN 지음 / 동슬미디어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보이네요 ㅡㅡ;; 특히 탈자 많은듯여 ㅡㅡ;;

제목만 보고 음 선결혼 후연애 인가 하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샀ㄷ.........
망했어요 ㅠㅠ
근데 읽다보니 음 남주가 계략남주인가??
음 그냥 또라인가 이자식???

이러구 읽었네요 ㅋㅋㅋㅋ
로펌 변호사인 문제적변호사 송송희는 친구의 부탁으로 데이트 옥션에 나가 경매품으로 올라간다
근데 하필이면 날산게 같은로펌의 부대표라니 ㅠㅠ
내인생 망했어요 ㅠㅠ

근데 이 부대표 차진혁 좀이상해 그걸빌미로 노예계약을 원했다.
나 송송희 이제 어떡하냐 ㅠㅠ

끝까지 읽고 나서 생각은 음 남주가 계략남주 맞긴한데 ??
좀 부족한 계략남주랄까?? 똘아이랄까 ???
일단 몸부터 들이밀고 보는 남자였어 ㅋㅋㅋㅋㅋ
19금씬 아주 적날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만족스럽구요~~~
궁금하심 지르세요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