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이장님은 숫총각 (전2권/완결)
아리엘 / 로아 / 2017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한마디로 유치찬란한데 음 킬링타임용이네요 ㅋㅋㅋㅋ

이장님 이준형 39살에 아직도 총각 이러다 노총각으로 늙어 죽는거 아닌감??
그런 그에게 하늘이 내려주신 마춤여자 윤미진이 나타난다.
온동네분들이 준형이와 미진이를 연결 시켜주기 위해 발벗고 나서신다.
자리만 만들어주나 준형이 자랑질도 한다.

어랏 근데 이여자 맹한건지 순진한건지 아리쏭하다
나는 첫눈에 반해서 몸달아 있는데 넌 왜이렇게 담담하니 응??
날 죽일참이야 ㅡㅡ;;

여기 할매,하배들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감초도 이런 감초가 ㅋㅋㅋㅋ
19금은 없고 15금은 있는?????

여튼 읽으면서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